하기 이미지와 같이 네트워크 접속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는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여 실행해주세요.
그래도 접속이 안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335)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21년 9월 iOS 기능 업데이트로 인해 T아이디로 서비스 이용시 해외 로그인 차단 안내가 나가게됩니다.
차단 안내시, 하기와 같이 본인인증으로 차단 해제 부탁 드립니다.
- T 아이디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하단 메뉴 "보안 설정" 클릭 >
로그인 설정에서 해외 로그인 차단 설정 확인
- T 아이디 App > 로그인 > 사이드 메뉴 "로그인 설정" 클릭 > 해외 로그인 차단 설정 확인
기존에 가입하신 계정이 T아이디 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하단 T아이디 로그인을 시도 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그래도 아이디를 찾으실 수 없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800-3358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가입과 매장등록을 진행 하셨을 경우 '이미 등록된 사업자번호'라고 안내가 나갑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아이디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1800-3358로 문의주시면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전제품 사이트는 Bizit회원일 경우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스마트폰 iOS 이용 하실 경우에는 디바이스 설정이 필요합니다.
하기와 같이 설정 이후에도 가전제품 사이트 접속이 안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800-3358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설정 > Safari > '크로스 사이트 추정 방지' 해제
보통 카드사에서 매출 대금은 오전중에 처리됩니다. 간혹 입금지연으로 오후에 입금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예정일이 지났는데도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카드사로 지연사유를 문의해주세요.
※카드사별 고객센터
• KB카드 1588-1688
• 비씨카드 1588-4500
• 하나카드 1599-1155
• 삼성카드 1588-8700
• 현대카드 1577-6000
• 농협카드 1644-7400
• 롯데카드 1588-8100
• 신한카드 1544-7000
카드번호 기준 1년 이내 2번이상 결제한 내역이 있을 경우
재방문 고객으로 집계됩니다.
보통 오전 10시-12시 사이에 매출정보가 업데이트됩니다.
10시 이전에는 집계전으로 안내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월간리포트는 원하실때마다 Bizit App에서 메일로 받아 PDF 파일로 출력하여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출리포트에는 카드사/배달앱의 매출현황 이외에도 부가세/입금액등을 제공해 드리오며,
요일/월별등 다양한 매출 분석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취소매출은 승인일자가 아닌 고객이 취소 요청 후 각 카드사에서
취소처리완료일자로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12/10 승인건이 12/15에 카드사 취소처리가 완료된 경우
12/15 매출에 반영됩니다.